• 감탄스토어
  • [감탄]우수가맹점 소개

[감탄]우수가맹점 소개

 

2018 하반기 우수가맹점 감탄떡볶이 신장점

본문

우수가맹점으로 선정이 된 신장점은 2년 전에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곳인데요. 단기간 내에 재선정된 노하우와 비법이 무엇인지 점주님을 뵈러 찾아갔습니다.


점주님, 우수가맹점으로다시 한번 선정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선정된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신장점 1.jpg

 

다시 한번 저희 신장점이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어 굉장히 기뻐요. 2년 전에도 같은상을 받았는데 좋은 게 좋다고, 또 받으니 굉장히 기분이 좋네요. 다시한번 이렇게 소중한 상을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려요.”


상을 다시 받게 되어 기쁘다며, 싱글벙글 웃으시면서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저 또한 기분 좋게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떡볶이는 신장점이 제일 맛있다고 할 때가 제일 기분이 좋아요.


제가 워낙 떡볶이, 튀김을즐겨 먹고 좋아했는데 감탄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라서 주저하지 않고 감탄을 운영하자고 결심했어요. 감탄을하기 참 잘했다 싶은 게, 손님들이 오셔서 다른 떡볶이도 먹어봤는데,신장점 떡볶이가 제일 맛있다고 할 때가 제일 기분이 좋고, 감탄 하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듭니다.


감탄 하기를 참 잘했다는 점주님 말씀에 저까지 기쁘고, 뿌듯했습니다.



 

신장점 2.jpg

 

떡강정이 최고예요! 라고 말해주는 꼬마 손님들 덕에 많이 웃고, 힘이 나요.


오픈 준비부터 마감까지하루에 16시간 이상 서 있어서 다리가 많이 붓기도 하고, 저리고 아픈 게 제일 힘들어요. 우리 매장이 여름엔 하루살이 때문에 문을 열어 두고 장사하기가 어려워서 앞문은다 닫고, 불편하시겠지만 뒷문으로 들어오시라고 고객님께 말씀드리는데, 사정 다 이해해주시고 불평불만 없이 빙 돌아서 오셔야 하는 수고에도 찾아와주시고, “떡강정이 최고예요.”라고 말해주는 꼬마 손님들 덕에 많이 웃고, 힘이나요. 그리고, 가족들을 생각하면 힘들더라도 힘이 납니다.”


매장을 빙 돌아서 오시는 손님들께 죄송스럽고, 그런 부분에 대해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시다며 몇 번이고 말씀하시는 우리 점주님.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이 다 점주님 마음을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교육을 통해서 생각과 행동이 변화하게 되었다는 우리 점주님.


교육 내용이 알짜라며 예비 점주님들이 교육을 꼼꼼하게 성실히 받았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신장점 3.jpg

 

정직하게 정성으로 만들죠.


제가 세심해서 그런지 감탄 매뉴얼대로 정직하게 정성으로 음식을 만들고있어요. 그래서인지 오시는 손님마다 다른 지점보다 우리 신장점이 더 맛있다고 말해주세요. 그 말을 들으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 이점이 큰 자랑이죠. , 고객님들이 요청하신 사항이나 말한 걸 기억하고, 다음에는 말 안 하셔도 챙겨드리고 있어요. 제가 손도 커서 푸짐한 서비스는 으뜸이에요. 저희 단골 손님 중에 93세 할머님이 계시는데 순대나 1인 세트를 주문하셔서 다 드시고는 들어오시는 다른 손님들에게 어서 오세요~ 다 맛있어요~ 또 오세요~” 라고 말씀해주시는데, 감사하기도 하고, 내가 더 잘해야겠다 싶어요.


정직하게 정성으로 만들어 더 맛있는 것 같다며, 수줍게 말씀하시는 점주님 말을 들으니, 정말 정성이 들어가야 맛이있구나 싶습니다.

 


신장점 4.jpg

 

착한가격 바른 먹거리! 감탄!


감탄떡볶이는 맛도 좋고, 또 재료의 품질도 우수해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착한가격 바른먹거리입니다. 내 자식에게도 안전하게 먹일 수 있다는 거 하나로도 믿고 운영할 수 있다고 생각돼요. 꼭 한 번 창업에 도전해보세요. 성공하실 거예요


좋은 품질의 재료로 만드는 바른 먹거리라서 꼭 성공할 거라며 당차게말씀해주시는 우리 점주님, 고객들이 먼저 감탄이 좋은 거 알고 다시 찾아와 주실거고 단골손님도 많이생기실 거라는 말씀도 잊지 않고 해주셨습니다.


2년 만에 다시 우수가맹점으로 선정 된 신장점 인터뷰하면서 감탄에 대한 자부심과 사랑이 많이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정성스러움으로 가득한 신장점 계속 사랑을 받길 응원하겠습니다!